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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um | 방금 370개의 UX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했습니다.

마마디자이너 2022. 3. 23. 14:15

방금 370개의 UX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했습니다.

2개의 위치에 대한 강력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의 잠재적인 가능성은?

 

작년 말쯤에 저는 저희 팀에서 채용을 하고 있었고 UX 디자이너와 제품 디자이너에서 두 개의 공석이 있었고 주니어 인재를 고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요? 저는 우리가 회사에 있는 모든 공석에 이미 노련한 인재를 계속 고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앉아서 팀에 정확히 누구가 필요한지, 그들의 기능, 기여도, 팀과 제품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지 정말 신중하게 생각하고 작업 설명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LinkedIn과 AngelList의 두 플랫폼에만 게시했습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반가운 놀라움과 충격이었습니다! Jr. UX Designer와 Jr. Product Designer 역할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유입은 압도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두 직책에 대해 600개 이상의 지원서를 받았습니다.

 

내가 응용 프로그램을 선별하고 살펴보기 시작하면서 추세를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이 무뚝뚝한 것을 용서하지만 쓰레기입니다. 600개 모두에서 370개 정도의 지원서를 검토했습니다(모두에게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러나 물리적으로 하나하나 검토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내가 발견한 것은…

 

1. 사람들은 실제로 직업 설명의 중요한 부분을 읽지 않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현재로서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사람을 고용하지 않고 있지만 지원자의 약 15% 이상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왔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2. 이상한 이유로 사람들은 제목에 UX 또는 제품 디자이너를 넣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압도적인 수의 사람들이 약 20%가 제출한 응용 프로그램에 포트폴리오 링크가 없었습니다. 그 중 약 30%는 지원서, 이력서, 커버 레터 또는 다른 곳에 포트폴리오 링크가 전혀 없었습니다. 각 지원서를 샅샅이 뒤지고 포트폴리오를 찾는 탐정처럼 시간을 보낼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지원서에 바로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 지원자로 넘어갑니다.

 

3.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말 그대로 다른 사람들이 보지 않는 세부 사항을 보고 가장 작은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직업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지원자의 약 70%가 누군가에게 중요한 세부 사항 결함이 있었습니다. \"나는 UX 또는 제품 디자이너입니다"라는 이력서를 수십 개 보았고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방문했을 때 여전히 "나는 숙련된 엔지니어" 또는 "숙련된 웹 개발자" 또는 기타 기술 분야 제목이 있었습니다... 알겠습니다. UX/제품 디자인으로 전환하셨습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 분야에서 일하기로 선택했고,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숙제를 하고, 이미지를 다듬고, 모든 공개 문서가 동일한 언어를 사용하도록 하고, 같은 말을 하도록 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이 70%에 속하는 다른 사람들은 텍스트, 이미지 또는 기타 시각적 측면을 복사하여 포트폴리오에 붙여넣을 때 포트폴리오가 적절하게 구성되고 흐름과 계층 구조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각적 개체 및 일부 텍스트의 마른 목록입니다.

 

4. 자신을 위한 디자인을 그만두고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을 시작하십시오.

 포트폴리오가 멋지거나 Bootcamp가 포트폴리오에 포함해야 한다고 말한 "모든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포트폴리오가 도움이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잘못 설계된 포트폴리오는 모든 것을 갖추지 못한 것보다 더 해로울 것입니다. 당신은 디자이너이고, 더 나아가 당신은 UX 또는 제품 디자이너입니다. 이 제목의 정의에 따르면 당신의 직업은 사용자와 공감하고,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고, 그들이 제품을 소비하고 탐색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그러한 방식으로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화면에 무언가를 던지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채용 관리자나 채용 담당자가 사례 연구를 이해하고, 사이트를 탐색하고, 중요한 정보를 찾는 등의 작업을 더 열심히 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아닌 당사를 위해 조사하고 포트폴리오를 디자인하십시오.

 

5. 다른 사람을 베끼는 것이 우리가 배우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 말을 하자면… 이 정도로는 말할 수 없습니다. 모든 지원자의 포트폴리오의 90%가 똑같아 보입니다. 진지하게, 만약 내가 모든 포트폴리오의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는 거대한 프린터가 있다면, 그것들을 나란히 놓고 인쇄하고 벽에 걸 수 있습니다. . 내가 본 370개의 전체 포트폴리오 중 약 10%만이 다르고, 독특하고, 독창적이고, 흥미로웠다. 기억해야 할 것은 방문 페이지에는 하나의 작업이 있으며 내가 방문하는 첫 1.5초 이내에 내 주의를 사로잡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마감되며 다음 후보자로 이동합니다. 그러니 제발, 복사하되, 당신의 것으로 만들고,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기대하는 당신이 아닌 당신 자신의 표현으로 만드십시오.

 

6. 노력은 먼 길을 간다.

이것이 게으름인지, 지식 부족인지, 아니면 그게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본 포트폴리오의 약 40%는 똑같은 문제를 겪었습니다... Figma에 전체 사용 사례가 배치되어 하나의 거대한 비주얼과 텍스트의 CVS 유형 목록, 웹페이지에 배치하고 짜잔! 당신은 사례 연구나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이라고 부르고 싶든… 저는 이 접근 방식에 대해 백만 가지 잘못된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볼 때 마음에 떠오르는 것들 중 일부는 무지, 공감 부족, 그리고 "누가 신경쓰냐"는 태도.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때로는 또는 이 경우 종종 읽기 어려운 결과, 저해상도 품질, 접근성 결함 및 단순히 나쁜 디자인으로 귀결됩니다. . 

 

이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경험한 모든 문제에 대한 내 호언장담이 이것으로 끝이 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나를 이 대화의 다음 부분으로 이끕니다.


UX 및 Product Designer 양산
우리는 창조적인 산업으로서, 계속해서 계속해서 우리 자신을 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20여 년의 우리의 최근 역사를 통해 디지털 디자인은 오르락내리락하고, 타이틀이 등장하고, 사라지고, 이동하고, 회전하고, 형성하는 등 모든 산업 분야에서 정상이지만 최근 디자인 관행의 한 분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관심의 폭발이라는 측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형태.
우리가 전례 없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COVID-19가 모든 것을 바꿔 놓았습니다! 기업은 전 세계 사람들이 계획하고 예상한 것보다 훨씬 빨리 디지털화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디지털 서비스를 더 유용하고, 더 보기 좋고, 더 인간적이고, 접근하기 쉽게 만들려는 폭발적인 수요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직업을 바꾸고 UX와 제품 디자인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고 저는 그것을 전적으로 지지하고 존경합니다... 이것의 추악한 측면도 나타났고 저 측면은 Bootcamps입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저는 반대할 것이 없습니다. 부트캠프, 제 생각에는 그것들이 필요하고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언급한 부트캠프에 대한 제 개인적인 문제는 그들이 우리 분야를 낭만화하고 그들이 하는 모든 잘못된 약속입니다.
수십 년 동안 디자이너 멘토링을 해왔지만 코로나19와 놀라운 플랫폼 ADPList.org의 탄생으로 인해 디자이너 멘토보다 전환자를 더 많이 멘토링했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1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1:1 멘토링을 했으며 매월 UX/제품 디자인으로의 전환 세션에서 거의 1,000명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UX 또는 제품 디자이너가 되고 싶어 하지만 "UX/제품 디자이너"가 너무 많은 시장에서 우리는 결국 이 곤경에 빠졌습니다... 2개의 직위를 위한 600개의 응용 프로그램, 쿠키 커터 포트폴리오, UX나 제품 디자이너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실제로 알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쁜 디자인, 그리고 지금은 저축의 전부가 아니더라도 가장 많은 돈을 쓰고 있는 수천 명의 실직자들이 부트캠프에 지불하기 위해 수만 달러를 빌렸습니다.
궁극적으로 12개월 후 여전히 현장에서 직업이 없는 상태로 인도합니다.

 

그래서 저는 더 나은 직업, 더 흥미로운 경력, 더 나은 급여 및 혜택을 원하는 사람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산업, 직업 및 실제 UX 또는 제품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교육하는 대신 교육 시스템을 비난합니다. 디자이너는 더 나은 것을 원하고 꿈을 파는 사람들의 물결에 뛰어들었습니다.
이 업계로 전환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개인적으로 조언합니다. 강의를 듣고 YouTube에서 교육 비디오를 시청하고 작업 디자이너에게 연락하여 대화를 나누고 실제로 UX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질문하십시오. 또는 제품 디자이너, 후배 디자이너의 현실적인 급여는 얼마인지, 연봉이 6자리에 도달할 때까지 몇 년이 걸릴지 등

 

 

 

I just reviewed 370 UX applications

What is wrong with all these applications for 2 posi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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